미스테리소의 윈도우이야기

솔직리뷰 - 넷메이트 USB 탁상용 미니 선풍기(사이즈 : 대) 본문

솔직리뷰/여름

솔직리뷰 - 넷메이트 USB 탁상용 미니 선풍기(사이즈 : 대)

감고양이 2018. 5. 8. 14:12

이 게시글은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번에 솔직히 리뷰할 제품은 넷메이트 USB 탁상용 미니 선풍기입니다.

뭐 전력을 계산하시는 분들이 들으면 미@놈이라는 소리를 들을것 같긴하지만 감히 말해보자면 여름철 따로 콘센트에 꽂고 선풍기틀기에 전력낭비인것 같아 USB선풍기를 샀습니다.(어짜피 컴퓨터를 콘센트 뽑지 않는한 종료시켜놔도 컴퓨터에 예비전력들어가있고)

+ 입하도 지났고 슬슬 더워질것 같아서 샀기도 했습니다.



상품을 대체휴일에 구입했는데 배송이 하루만에되기에 놀랐기도 했는데 더놀란것은 다름아닌 상자의 크기였던것 같습니다. 대충 크기가 제 손목에서 팔꿈치 까지정도의 직사각형 상자에 담겨왔더라구요.



물론 그안에는 텅텅비어 반절이하로 줄어들었지만....

상품이 들어있는 하얀색 상자의 경우 따로 이미지 같은것은 없었고 KC마크와 제품의 이름만 적혀있었습니다.

 


상자안에는 품질보증서와 본품만들어있었는데요.(품질보증서 빼고 찍었네요;;) 본제품이 생각보다 커서 조금은 놀랐습니다. 기껏해봐요 흔히 밖에서 손에 들고 다니는 선풍기정도의 크기를 생각했는데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A8 2018보다 직경이 조금더 길었습니다.


바람의 세기의 경우 일반 선풍기를 기준으로 약하지도 그렇다고 막 강하지도 않고 딱 적당하게 시원했습니다. 구체적으로 뭐라고 불르는지 기억이 않나서 대충 말해보자면 일반 우리가 흔히 아는 선풍기를 기준으로 1단과 2단정도사이였는데 다만 문제가 있다면 소음이 좀 있는 편이였습니다.



결론을 말하자면 일단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소음이 살짝 문제긴 하지만 평소에 컴퓨터를 하거나 공부할때 이어폰을 사용하기에 그렇게 막 신경쓰이는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