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테리소의 윈도우이야기

솔직리뷰 - 플라이코 FS300KR 면도기 본문

솔직리뷰/기타

솔직리뷰 - 플라이코 FS300KR 면도기

감고양이 2019. 5. 8. 22:44

이 게시글은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으며 이 게시글을 작성하기위해 사용된 제품은 체험단과 같이 회사에서 물품을 지원받은것이 아닌 어디까지나 작성자가 직접 사용하기 위해서 구입한 제품입니다.



1. 들어가기 앞서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플라이코 FS300KR 면도기입니다. 일단 이것을 구매하게된 계기는 당연하게도 면도하려고 산것인데 원래쓰던 면도기가 지난번 독감걸렸을때 실수로 쓰레기 더미랑 같이 버려졌는지 충전기만 덜렁 남겨두고 사라져서 새로 구입하게되었습니다.

(매일쓰는것을 어떻게 잃어버릴수 있냐고 하실수도 있는데 현재 제가 4급 사회복무요원과 더불어 대학교4학년이라는 입장이여서 휴학중인데 휴학과 더불어 애초에 제성격이 겹쳐 면도를 짧으면 1주일에 한번 이번의 경우 1달이 조금 넘은 시점에서 면도를 하게되었기에 면도기를 한달만에 찾는거라 그런것입니다.)


2. 제품 구성및 설명



우선 택배를 받고 바로 찍은 사진입니다. 우선 처음인상은 벌크제품인가할정도로 상자에 아무것도 없어서 깜짝놀랐습니다. 적혀있는거라곤 플라이코와 모델명 정도밖에 없었으니까요. 근데 알고보니 딱 상자 사이즈와 알맞게 생긴 상자가 하나더 들어있었습니다. 



제품의 상자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2년 보증이된다는 등의 정보가 적혀있었습니다. 또 내부에역시 특이하게 구조가되어어 찢지 않고 그냥 꺼내기엔 조금 힘들었습니다.



제품의 구성품입니다.

전용충전 어뎁터 1개, 전용충전 케이블 1개, 면도기 본체 1개, 청소용 솔? 1개, 면도기 케이스 1개, 사진에 안나왔지만 설명서와 품질보증서 각 1개씩 있었습니다.


설명서에는 일반 수돗물로 세척이 가능하다, 면도크림을 바르고 사용이 가능하다, 3초간 전원버튼을 누르면 잠금모드로 바뀐다 등이 그림과 함께 자세히 적혀있었고 품질보증서엔 딱 품질보증에대한 내용과 A/S 전화번호가 적혀있었습니다.



3. 실제 사용후기


자 그럼 실제사용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뭐 면도기를 받고 바로 써보고 한거라 장기적으론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만약 추후 문제가 생길시 해당게시글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의 괄호안의 내용을 보신분들은 대충 예감이 되겠지만 약 한달만에 면도했습니다. 수염길이는 1~2cm이상 정도 자라난상태였습니다. 그런상태에서 면도를 했을때 어땠냐 우선 유독 긴 수염의 부분이 인다기보다는 약간은 뜯겨나간다는 느낌이였습니다. 저같은경우 딱히 면도크림같은거 안쓰고 그냥 바로 면도를 하는데 면도를 하면서 턱부분 3번 코 믿부분 4번정도 아픔을 느꼈습니다.


그럼에도 만족을 하는데 이유가 면도기를 잃어버리기전 사용하던 면도기1과 그이전에 사용하던 1~2만원정도하는 면도기2가 있는데 면도기1의 경우 이련경우 으면 가장긴 수염 한두개가 남아 안여서 직접 작은 가위로 잘라야했고2의경우 이전에도 수염이 짝든 말든 그냥 잘 안이고 이번에 어쩔수없이 사용했을때도 아예 안여서 포기했는데 이번에 산 플라이코 면도기의 경우 긴수염이있는부분을 자를때는 뜯겨나가는지 아프긴했지만 전체적으로 다 잘 였기때문이다.

2019 05 14 기준 

 플라이코

이전사용 면도기(1)

처음 사용한 면도기(2)

수염 짧을때

잘깎

잘깎임

잘안깎임

수염 길때

잘깎임(유독 긴수염은 아프지만 깎임)

유독 긴 수염은 안깎임

안깎임 



청소도 간편했습니다. 칼날이 있는부분을 버튼으로 열고 그냥 흐르는 물에 행궈내기만했으면 되니까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들었던것이 면도를 얼마나 오래했는지와 앞으로 몇분동안 더 사용할수있는지를 표시해주는 기능이였습니다.(그밖에도 충전부? 물이 들어가면 알람이 울리고 전원이 차단되는 등의 기능이 있는데 자세한것은 판매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하세요.)



4. 마무리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랜만에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제품을 찾아 기분이 좋은 하루였던것 같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면도기의 경우(위에서 말한 1~2만원짜리 말고 잃어버렸다는 면도기) 물청소도 안되고 한두가닥정도 잘안깎여서 작은 가위로 안깎인부분을 잘라내는등의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이것은 그런거 없이 깔끔하게 잘렸습니다.

청소도 간편했고 위랑 같은 이유기한데 워낙 자주 안사용하다보니 면도하다 배터리가 다 방전되어 중간에 충전할때까지 기다린적도있었는데 이 제품의 경우 앞으로 면분동안사용가능한지도 볼수있고 충전하면서 면도할수있다는것등 기능면으로 그리고 성능면으로 만족한 제품이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