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테리소의 윈도우이야기

솔직리뷰 - Coms ww328 휴대용 무선마이크/앰프 본문

솔직리뷰/기타

솔직리뷰 - Coms ww328 휴대용 무선마이크/앰프

감고양이 2018. 4. 7. 18:03

이 게시글은 어디까지나 소비자로서 직접 구입하고 사용해보고 작성하였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돈을 받고 지원해주면 모를까 말그대로 솔직히 말하겠습니다.)



자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Coms ww328 휴대용 무선마이크/앰프 강의스피커 입니다.

옛날 학교에서 혹은 학원같은곳에서 스피커가 없는 선생님분들이 어깨에 작은 스피커를 메고 마이크로 수업을 진행하셨던 모습 한번쯤 보신분들 계실텐데요 이번 제품이 바로 그런 류의 제품입니다.



위의 제품이 바로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입니다. 이것과 똑같은 제품으로 색깔만 다른 WW329라는 제품이 있ㄹ을텐데 그 제품을 구입하실 분들도 참고 가능할듯 합니다.

일단 배송상태는 나름괜찮았습니다. 애어캡으로 잘 감싸진상태로 상자의 상태는 최고였고 당연히도 안의 내용물도 부서진대 없이 멀쩡하게 도착하였습니다.



제품의 내용물은 본체, 무선마이크, 유선마이크, 미니5핀케이블, AUX 캐이블등이 존재했습니다.

제품의 기능은 확인해 보니 단순 스피커역할만 하는것이 아니라 SD카드를 이용해 음악을 틀 수도 있고 최대 6개의 채널을 이용해 라디오 시청을 할 수도 있었습니다.(그밖에 한가지 기능이 더있었는데 제가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패스+제가 사용해본 곳에서는 라디오에서 지지직 거리는 소리만 들렸습니다.)


처음 받고 열어서 들은 생각이 분명 무선이라고 써있어서 무선만 줄줄 알았더니 유선까지? 라면서 좋아했었는데 마이크를 들자마자 왠지모를 불안감이 느껴졌고 그것은 사실로 다가왔습다.



처음으로 사용해본것은 유선마이크였습니다. 스피커에 전자기기같은것이 다가오면 지이잉거리는 소리가 유선마이크의 선이 스피커본체앞이나 뒤쪽으로 지나가면 바로 들렸고 무엇보다도 왠지로믈게 마이크로 연결된 부분이 뭐랄까 약한느낌이 들었습니다.(일단 현재까지는 멀쩡하지만 느낌이 이거쉽게 고장날것 같다는 느낌) 솔직히 말해서 유선마이크는 그래도 쓸만했습니다. 솔직히 유선을 사용할 경우 어깨에 매기때문에 실질적으로 깨지는 소리가 나지 않고 음질도 나름 괜찮았거든요.



그런데 문제는 유선마이크가 아니라 무선 마이크였습니다.(아래사진은 제품판매사이트에 올려진 사진)


실질적으로 무선마이크를 사용하기 위해 구매한 것인데 내가 마이크로 말하는것인지 아니면 그냥 소리를 지르는 것인지 모를정도로 볼륨이 작았고 심지어 볼륨을 올리려해도 바로 찌이잉 거리는 소리가 나 의미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어깨에 차도 조금만 고개를 숙이면 간섭이 되는지 스피커에서 소리가 났기에 말그대로 쓸모 없었습니다.

(참고로 무선마이크 사용하려면 본체에서 FM모드로 바꾸고 6개의 채널중 하나를 골라 무선마이크를 본체의 숫자와 같은숫자로 맞추면 됩니다.)



마무리하겠습니다.

일단 이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분명 무선 마이크가 있기때문에 였는데 물론 무선뿐만아니라 유선 마이크까지 줘서 기쁘긴 했지만 문제는 정작 무선마이크는 사용하기 힘들정도로 소리도 않들리고 간섭도 잘되어서 결국 유선으로 사용하게되었습니다.



물론제가 사용하는 환경과 다른분들이 사용하는 환경이 달라 사용자마다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만약 이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는 사람이 있다면 저는 사지말라고 할듯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