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테리소의 윈도우이야기

솔직리뷰 - cosy basic silver 블루투스 키보드 본문

솔직리뷰/기타

솔직리뷰 - cosy basic silver 블루투스 키보드

감고양이 2018. 4. 8. 19:00

이 게시글은 네이버에 있는 본인블로그에 있던게시글을 일부수정및 복사한 게시글입니다.


이번에 솔직하게 리뷰할 제품은 cosy basic silver 블루투스 키보드 (모델명 KB1352BT) 라고 하는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본격적으로 들어가기에 앞서 이제품을 얻은것은 솔직히 말해서 직접 산것이 아니라 헌혈해서 받은겁니다.(보조배터리와 블루투스키보드중 하나 고르라고 했었는데 보조배터리는 집에 3개가 있어서 키보드로 받았습니다.)



일단 겉 표면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몇번 사용하고 가방속에 아무렇게나 넣었더니 상자가 많이 찌그러졌는데 그부분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상자의 표면엔 제품의 기능을 간략하게 설명한 사진과 그밖의 주의사항등이 적어져 있었고
기본제품구성은 키보드 본체, 사용설명서, AAA건전지2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지원기기는 윈도우 안드로이드 IOS로 무려 3가지종류를 지원하고 연결법도 비교적 간단하여 누구나 쉽게 연결해서 사용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본제품인 키보드입니다.
상자에서 꺼내면 하얀색 얇은 비닐에 감싸져 나오는데 전체적으로 은색에 하얀색 자판으로 되어있고
느낌이 딱 노트북이나 넷붓의 키보드를 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소리도 딱그정도로 나고요.
운영체제에 맞춰서 설정되어있는 기능이 달라져있어 조금은 헷갈릴 수도 있지만(예를들어 백스페이스가 윈도우에서는 단순히 지우기 역할만 하지만 안드로이드에서는 뒤로가기기능도 합니다.) 그거에 대해서는 자세히보면 그림으로 어떤기능을 하고 있다는것을 보여주기에 그리고 설명서에도 있기에 몇번하다보면 익숙해지실듯합니다.


전체적으로 나름 만족한 제품이였습니다.
지금도 네이버 블로그 앱으로(처음 이글을 작성했을때) 사용하는데 이 키보드로 글을 쓰고 있고 주로 스마트폰을 가로로 눕혀 글을 작성할 수 없는 앱에서 더욱 괜찮다고 느껴졌던 키보드였습니다.

이제품은 네이버 최저가로 약 1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입이가능하며(처음 이글을 썼을시 약 1년전쯤에는 1만5천원정도였습니다.) 말그대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2017.06.14 추가내용-----

타자를 빠르게 치면 인식을 못하네요.(안드로이드)
가끔씩 안 을 ㅇㅏㄴ 이런 형식으로 입력되는 경우도 있습니다.(안드로이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