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테리소의 윈도우이야기

솔직리뷰 - 브리츠(Britz) BA-R9 PC스피커 본문

솔직리뷰/기타

솔직리뷰 - 브리츠(Britz) BA-R9 PC스피커

감고양이 2018. 9. 18. 21:10

이 게시글은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 게시글에 사용한 제품은 직접 사용목적으로 구매했습니다.(즉 있지도 않은 장점을 말하지 않습니다.)

해당게시글은 유동성이 있습니다. 추후 불만사항이 발견되면 추가로 불만사항을 넣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브리츠(Britz) BA-R9 PC스피커입니다. 일단 이제품은 PC뿐만 아니라 TV까지 같이 사용가능한데요. 제가 이 제품을 사게된 계기는 제가 처음으로 컴퓨터를 스스로 만들었을때 모니터를 샀는데 원하는사양과 모니터등을 사야하는 가격을 어느정도 타협봤어야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모니터에 스피커가 없는제품을 사용했는데... 스냥 스피커로 음악들어보고 싶어서 샀습니다.

그럼 눈에 보이는게 다인 상자와 제품구성을 먼저 보여드리고 주관적인 생각과 몇시간사용기를 적어드리는 것으로 끝내겠습니다.(몇시간사용했다고 못믿으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저는 만약 이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하자를 발견하면 몇개월이 지났어도 게시글을 수정해서 알립니다.)



일단 제품이 배달왔을때의 모습입니다. 제가 좀 늦게와서 가족이 대신 받아줬는데 처음에는 가족이 겉 상자를 벗긴줄 알았더니... 제품상자에 보니까 주소같은게 붙여져있더라구요.(즉 이대로 배송왔습니다. 추가적인 상자 없이요.)

제품 겉상자에는 젤품의 이미지와 제품의 크기 간단한 기능등이 적혀있었습다.


제품의 구성품입니다.

제품본체 1개 사용설명서및 품징보증서 1개 보조적으로 아래 보조받침고무패드2개가 있었습다.



제품의 기본조작은 제품 우측 다이얼 위에있는 버튼으로 키고 다이얼로 소리를 조절하며 제품을 설치후 마이크나 이어폰을 제품에 꽂아 사용가능했습니다.

추가로 이 스피커를 작동시키기위해 사용한 전력은 USB 전원으로 가능했습니다.

이어폰을 제품에 꽂으면 스피커에서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자 그럼부터 실제사용기를 적어드건데요.

우선 제품을 설치할때 처음 느낀것은 선이 짧은것 같은데 였습니다. 실제로 설치할때 생각보다 선이 짧았고 완전히는 아니지만 좀 팽팽하게 선이 펴진상태로 설치를 했습니다.(개인적으로 선이 좀더 길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했습다. 그냥 전원버튼키고 다이얼을 돌려 소리를 올리면 되었으니까요. 참고로 컴퓨터 내에서 볼륨을 올리는거랑 제품자체의 볼륨을 올리는거랑 따로 되어 최대음량으로 들으시려면 두개다 소리를 키셔야 합니다.

가끔이지만 지지직거리는 전자파음?같은게 들렸습니다. (아무런 소리가 나지 않을때)

최대음량으로 맞추고 음악을 들었을때 부분적으로 소리가 깨져 나왔습니다. 

(처음엔 영상도 올리려 하였으나 저작권이 있는음악이 2개여서... 추후 다시 편집해서 올리겠습니다.)



마무리하겠습니다. 일단 제품은 전반적으로 마음에들었습니다. 소리를 최대로하고 들었을때 소리가 조금씩 깨지긴 하지면 노리를 조금 낮추고 늘으면 깨지지 않고 그냥 잘들렸습니다.

가격도 그리 비싼편은 아니깅기에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제품이였습니다.

Comments